QUICK
MENU

Student Interview

수강생들이 전하는 생생한 교육후기 입니다.

Student Interview
제과제빵학과 백미진 수강생 인터뷰

등록일2022.09.23

조회수39010

Student Interview

kCookArtacademy

백미진수강생

제과제빵학과

대전지점 강사님들 모두 친절하시고 알아듣기 쉽게 자세하게 가르쳐주셔서 따라가기엔 어렵지 않았습니다.

아낌없는 재료, 도구 지원과 불편사항 궁금한 점을 빠르게 해결해 주셔서 좋았습니다.

01
코리아 요리아트아카데미에서 수업을 들으면서 어떤점이 가장마음에 들었나요?

강사님들이 초보자도 따라 할 수 있게끔 하나하나 자세한 설명과 피드백을 해주시고 정말 매 수업마다 열정을 다해서 가르쳐주셔서 그만큼 저도 믿고 수업을 듣고 따라갈 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

02
타 학원과 대비되는 코리아요리아트아카데미만의 장점이라면 무엇인가요?

타 학원을 가보지 않아서 잘은 모르지만, 각 수강생들마다 담당 멘토님이 계셔서 불편사항이나 궁금한 점을 편하게 이야기하여 빠르게 해결할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그리고 아낌없는 재료 지원과 도구나 기구들이 최신식이었고 또 깨끗한 시설이 마음에 들었습니다.

03
수강전 어떤 부분이 가장 고민이 되었나요?

듣고 싶은 수업이 너무 많았지만 비용이 비싼 편이라 많은 고민이 되었습니다. 게다가 처음 해보는 분야라 이만큼의 비용을 내는데 내가 과연 잘 할 수 있을지 잘 따라갈 수 있을지 걱정이 되었습니다.

04
수강을 망설이는 예비 수강생분들에게 한마디 부탁드립니다.

는 소심한 성격이라 처음 보는 수강생분들과 같이 수업을 듣는다는 자체가 너무 걱정되고 어려웠지만, 강사님께서 편한 분위기를 만들어주시며 즐겁게 수업을 하다 보면 모두 친해져있더라고요! 저는 원래 관련 없는 직종에서 일을 했고 아예 처음 해보는 분야라 걱정이 되었지만 대전지점 강사님들 모두 친절하시고 무엇보다도 알아듣기 쉽게 자세하게 가르쳐주셔서 따라가기엔 어렵지 않았습니다. 여러분들도 코리아 요리아카데미와 함께라면 충분히 해내실 수 있을 거라 생각합니다 !

05
코리아 요리아카데미에게 바라는점.

저는 다 좋아서 크게 바라는 점은 없는 것 같아요! 하지만 굳이 하나를 얘기하자면 비용 부담을 줄여주셨으면 좋겠습니다!

빠른수강료조회

교육 희망지점을 선택해 주세요.
    관심있는 과정을 선택해주세요.
    신청하시는 분의 이름과 연락처를 입력해 주세요.
    • -
    • -